歌詞分配(Stellar Gayoung Minhee Hyoeun Jeonyul)


Stellar   Stellar

jamkkanmanyo geu ipsul   等等,著你的唇  
ppeokkeumppeokkeum mwohani neo   開開闔闔又在做什麼
sonkkeutdo eojjeojil mothae mwonga itneunde   你的指尖無所事事的 在做什麼
eungeunseulgeum modeunge   一切都在羞澀中答覆了
dabeul jeonghan ni jilmundeul   你的疑問
moreun cheokhaneun anin cheok haneun   假裝不知道
Judass Kiss or What   Judass Kiss or What

Woo wow nan ni maeum boneun dotbogi majji   Woo wow用著放大鏡看穿了你的心
machi tamjeongi doen geot gata syeollok   我就像偵探福爾摩斯
birok i sageonui pihaejaneun naraneun ge munje   雖然在身為被告的狀態下
chagawo chagawo gonggiga   冷颼颼的空氣
sigani isanghae cheoncheonhi heulleo   時間流動緩慢得出奇
aemaehan i bunwigi mami kukkuk   曖昧的氣氛中是這麼樣的刺


hoksi nae mari jjillyeo   我的話刺痛了你嗎?

geudae mam sogi jjillyeo   刺進了你心虛的心嗎?
uri gwangyega jillyeo   你厭倦了我們的關係嗎?
neon tiga na eonjena    你還是太過明顯
yeoksi nae mari jjillyeo   我的話還是刺痛了你
neoui mamsogi jjillyeo   你的心還是被我刺痛
naui gaseum eojillyeo   我厭倦了你不停使我心碎
hilkkeumhilkkeum eosaekhan misoman   開開闔闔,你尷尬的微笑

meotdaero pandanhae oneul jom pigonhae   法官,任由你吧 我今天有點累了
heunhan pinggye ssaguryeo geojitmal   老套的藉口 低廉的謊言
umuljjumul ni pyojeong eojeongjjeonghan geu misodeul   你踟躕的笑容
moreun cheokhaneun anin cheok haneun   假裝不知道
Judass Kiss or What   Judass Kiss or What

ipman yeolmyeon jakku ttansori   張嘴時只有滿口的廢話
ana juneundedo eopsji Souli (I’m sorry)   沒人擁抱心靈 (I’m sorry)
neon jujereul jakku bingbing dora   你總是拐彎抹角
eojireowo deutgosipji anhjiman dapdaphae   聽了使我頭昏眼花
chagawo gonggiga   冷颼颼的空氣
sigani isanghae cheoncheonhi heulleo   時間流動緩慢得出奇
nae gaseumeul geondeuryeo mami kukkuk   我安撫著我的心這麼樣的刺

hoksi nae mari jjillyeo   我的話刺痛了你嗎?
geudae mam sogi jjillyeo   刺進了你心虛的心嗎?
uri gwangyega jillyeo   你厭倦了我們的關係嗎?
neon tiga na eonjena   你還是太過明顯
yeoksi nae mari jjillyeo   我的話還是刺痛了你
neoui mamsogi jjillyeo   你的心還是被我刺痛
naui gaseum eojillyeo   我厭倦了你不停使我心碎
hilkkeumhilkkeum eosaekhan misoman   開開闔闔,你尷尬的微笑

bimil ilgicheoreom   就像我的祕密日記
ne gaseume   在你的胸口
ppaegok ssahin geu mal   累積了多少的話
malhae algo sipeo   我想知道我們的曾經
ibeul majchudeon uri   黎明前的親吻
ijen junbiga dwaesseo   說出口吧 我準備好了
nundo mot majchuneun uri   但你卻不敢直視我的雙眼

tteukkeumhae ttakkeumhae naega niga   究竟是刺痛了我還是你
tteukkeumhae ttakkeumhae naega niga   究竟是刺痛了我還是你

nae gwitgae deullineun   在我耳邊迴盪
ni tteollineun moksori   你顫抖的聲音
sigani oneun geolkka uriui majimak   該是最後的時刻了吧
naega jillyeo   我厭倦了

hoksi nae mari jjillyeo   我的話刺痛了你嗎?
jigeum nae mari deullyeo   現在聽我的話
ni aneseo tteomillyeo   你內心怎麼想
ibeul majchudeon uri   黎明前的親吻
yeoksi nae mari jjillyeo   我的話還是刺痛了你
neoui du nuni tteollyeo   你的眼神不停顫抖
naui gaseum eojillyeo   我厭倦了你不停使我心碎
nundo mot majchuneun uri   但你卻不敢直視我的雙眼

bimil ilgicheoreom   就像我的祕密日記
ne gaseume   在你的胸口
ppaegok ssahin geu mal (mianhae mianhae)   累積了多少的話(對不起 對不起)
malhae algo sipeo   我想知道我們的曾經
ibeul majchudeon uri   黎明前的親吻
ijen junbiga dwaesseo   說出口吧 我準備好了
eojjeodaga uri   直視我的雙眼

中文翻譯 : 颯炎   歌詞分配 : 颯炎

炎家自我介紹&部落格使用方法→http://hyunyeon.pixnet.net/blog/post/286059403

如果要轉貼請註明"炎家的韓流事務所" 並貼上網址   要拿來做影片請先說一聲
如果歌詞分配有誤歡迎下面留言討論!!   喜歡請隨手按下訂閱w
arrow
arrow

    Hyunyeon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