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炎家前言(看歌詞可以略過):

暑假閒閒沒事就來翻譯給首自己很喜歡的歌(累~

本人是新STAY 當時無意間聽到這首歌 一聽歌詞真的不得了 不像一般男團 就是很勵志的那種勸世歌

蠻符合SKZ的團名 有種在流浪中尋找自我的感覺~ 被這首洗腦的不要不要的哈哈

接著就是聽聽其他歌(這團的歌完全和我胃口啊)看看綜藝 就臣服在Hyunjin和 I.N兩隻的麾下了

舞台實力全真唱 舞天殺的帥 團魂滿到溢出來 公司,師兄師姐又很給力(好喇不要再吹了XD    我說這團一定火!

只怪學測指考害我太晚遇見他們嚕 (停!你真的廢話太多了 →進入正題

 

Stray Kids - My Pace 羅馬拼音/歌詞分配/中文翻譯

歌詞分配(Woojin, Chan, Lee Know, Changbin, Hyunjin, HAN, Felix, Seungmin, I.N)   中文翻譯

Nananananana   Nananananana
a ige aninde   不是 不是啦
Nananananana   Nananananana
geurae igeoji let’s go   就是這個 let’s go
Nananananana   Nananananana
jyaecheoreom dwego shipeo bureowo (yes I’m) bureowo (yes I’m)   想像他一樣 很羨慕(yes I’m) 很羨慕(yes I’m)
banebanirado dalmasseumyeon nan jogesseo   即使有他的一半也好
useuwo (naega) useuwo (naega)   太可笑了(我呀) 太可笑了(我呀)
nugungawa nal bigyohandaneun ge neomu useuwo   把我和別人比較太可笑了

haji ma haji ma   別這樣 別這樣
geureon bigyo ttawin uimi eopjana   比較沒有意義阿
geureoji ma stop it now   別這樣stop it now
geunyang neon jigeum neoye gireul gamyeon dwae   現在走出自己的路吧

injeonghagi shilchiman   雖然不想承認
yeopeul boge dwejana   我總是注意著身旁的人
apseogandago meonjeo ganeun geon anya baby   一馬當先不一定會先到終點 baby
jeo meolli bogo take your time   目標放遠take your time

jogeubhal piryo eopseo my pace   不用著急my pace
bigyo ttawin haji ma   不需要比較
cheoncheonhi dallyeodo gwaenchana   緩慢的步調也沒關西
naye gireul ttara my lane   用自己的方事 隨著my lane
geubhan mam naeryeonwa   放下倉促的心情
apman bogo dallyeoga   只向前看 衝刺吧
You ready, let’s go   You ready, let’s go

Nananananana   Nananananana
Just stay in my lane   Just stay in my lane
Nananananana   Nananananana
a geunde   但是

tto nameul chyeodabwa geurigo nareul bwa   仍然看著別人 再看看自己
mwonga naboda hanasshigeun deo jallan geot gata   他們似乎總是做的比我好
wae ilkka na wae ilkka uh   為什麼 為什麼
jakku boge dwae nado moreuge   我還在疑問中摸索

moreugo goreuneun seontaege yeonsok igeorado mworado   即使這是在疑問中不斷的抉擇
haebolkka naman dwicheojilkka   仍然因擔心落後而忐忑不安
burangami gyesok nareul joreugeodeun   焦慮感襲擊著我
dareun aedeul bwa dareun aedeul bwa   看看其他人 看看其他人
nan dareun aedeulgwan dareun aedeulgwan   我相信我與眾不同 我與眾不同
dareudago mareun hajiman nae bin jane yokshimman gadeuk   縱使如此 心中的空虛餵養著貪婪

injeonghagi shilchiman   雖然不想承認
yeopeul boge dwejana   我總是注意著身旁的人
apseogandago meonjeo ganeun geon anya baby   一馬當先不一定會先到終點 baby
jeo meolli bogo take your time   目標放遠take your time

jogeubhal piryo eopseo my pace   不用著急my pace
bigyo ttawin haji ma   不需要比較
cheoncheonhi dallyeodo gwaenchana   緩慢的步調也沒關西
naye gireul ttara my lane   用自己的方事 隨著my lane
geubhan mam naeryeonwa   放下倉促的心情
apman bogo dallyeoga   只向前看 衝刺吧

nan ajik naye mokjeokjiga eodiinjineun molla   我依然迷茫著我的目的地
I don’t know   I don’t know
jeogi gyeolseungseone nae moseubi eotteon moseubilji molla   抵達終點的我會是什麼模樣
I want to know   I want to know

hajiman ildan nae ape gireul dallyeo   不過我會堅持我的路
gomineun daeum gallimgireseo   把憂慮留到下個十字路口
geuttaekkajineun jakku naye yeopeul doraboji ma   那時我不再左顧右盼
itjima my speed, my lane, my pace   別忘了my speed, my lane, my pace

[Chan/WJ] jogeubhal piryo eopseo my pace   不用著急my pace
[Chan/WJ] bigyo ttawin haji ma   不需要比較
[Chan/WJ] cheoncheonhi dallyeodo gwaenchana   緩慢的步調也沒關西
(Ah~)naye gireul ttara my lane   用自己的方事 隨著my lane
geubhan mam naeryeonwa   放下倉促的心情
apman bogo dallyeoga   只向前看 衝刺吧
You ready, let’s go   You ready, let’s go

Nananananana   Nananananana
Just stay in my lane   Just stay in my lane
Nananananana   Nananananana

您可能有興趣>>Stray Kids - Mixtape#2


炎家自我介紹&部落格使用方法→http://hyunyeon.pixnet.net/blog/post/286059403

如果要轉貼請註明"炎家的韓流事務所" 並貼上網址   要拿來做影片請先說一聲
如果歌詞分配有誤歡迎下面留言討論!!   喜歡請隨手按下訂閱w 
arrow
arrow

    Hyunyeo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