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NCT U - WITHOUT YOU羅馬拼音+歌詞分配+中文翻譯(韓文版)

歌詞分配(Taeil Doyoung Jaehyun)

keobeorin aicheoreom   像個長大的孩子
honjadoen namucheoreom   像個孤獨的樹
oerowo jichin   孤獨厭倦地
nugungaui sesangeul bwa.   看著不屬於自己的世界 
barago baraessdeongeol   希望又期盼
gyeolgugeun chajji moshae   但最後還是找不到
millyeonassdeon jaui   被推離的自我
gamchuryeodeon sangcheoreul bwa.   看著疲於隱藏的傷疤

urin oetoriro taeeona   我們獨自一人誕生
jom neurin nawa gati georeojul   只能漫步在鋼索上
nugungareul gidaryeo   等待著某人

nae soneul jaba woneul geuryeo   牽我的手 畫一個圓
i mankeum nanwo gajin geojanha.   我會與你共享我的一切
nae on maeumi ne gyeote   我的心在你一旁
ne kkumi nae gyeote   在你的夢想一旁

sandaneun geo gyeondineun geo   生活著、忍耐著
hamkkeramyeon jogeum deo haengbokhaejyeo.   只要在一起就能幸福著
kkeuteopsi yeongyeoldwae dasi   永無止盡再次串聯起來
can’t live without you.   can’t live without you. 

joryue sseullyeogadeut   彷彿潮水的漲退
badareul tteodoneun deut   彷彿是海水的漂流
jichyeogajiman   疲倦了
nagwoneun boiji anha.   就看不到天堂了

nan neoui ttadeushami piryohae   我需要你的溫暖
gwaenchanhdago malhaejujanha.   告訴我一切都沒關係
I need you, I need you.   I need you, I need you.

nae soneul jaba woneul geuryeo   牽我的手 畫一個圓
i mankeum nanwo gajin geojanha.  我會與你共享我的一切 
nae on maeumi ne gyeote   我的心在你一旁
ne kkumi nae gyeote   在你的夢想一旁

sandaneun geo gyeondineun geo   生活著、忍耐著
hamkkeramyeon jogeum deo haengbokhaejyeo.   只要在一起就能幸福著
kkeuteopsi yeongyeoldwae dasi    永無止盡再次串聯起來
can’t live without you.   can’t live without you. 

nun gamado nan ongiro neukkyeo   即使閉上雙眼 我也能感覺到溫暖
hangeoreum yeope naranhi   並著肩的每一步
georeojun donghaengingeol   陪著你的每段路
wianeul juneun neo.   給你安慰
I’m with you.   I’m with you.

naega dasi saragal   我重新振作
yonggineun neonikka   你給了我勇氣
eokkaereul naejumyeo   而我給你了我的肩膀
gonggamhal neonikka mideulge,   你的信任與情感
seulpeumeul majuhal ttaemyeon hanbeon deo   讓我能再次面對傷痛

nae soneul jaba woneul geuryeo   牽我的手 畫一個圓
i mankeum nanwo gajin geojanha.   我會與你共享我的一切
nae on maeumi ne gyeote   我的心在你一旁
ne kkumi nae gyeote   在你的夢想一旁

sandaneun geo gyeondineun geo   生活著、忍耐著
hamkkeramyeon jogeum deo haengbokhaejyeo.   只要在一起就能幸福著
kkeuteopsi yeongyeoldwae dasi   永無止盡再次串聯起來
can’t live without you.   can’t live without you. 


中文翻譯 : 颯炎   歌詞分配 : 颯炎

炎家自我介紹&部落格使用方法→http://hyunyeon.pixnet.net/blog/post/286059403

NCT U – THE 7TH SENSE(第七感) 歌詞

羅馬拼音參考自 : http://colorcodedlyrics.com/2016/04/nct-u-without-you

如果要轉貼請註明"炎家的韓流事務所" 並貼上網址   要拿來做影片請先說一聲

如果歌詞分配有誤歡迎下面留言討論!!   喜歡請隨手按下訂閱:)

 

arrow
arrow
    創作者介紹
    創作者 Hyunyeon 的頭像
    Hyunyeon

    炎家的韓流事務所

    Hyunyeo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